본문 바로가기
맛집따라 전국 탐방/대전맛집

대전 도룡동 편백시루 콩나물 해장 점심 맛집 매뉴

by 블랙칼라 2020. 5. 14.
반응형

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지금은 폐업을 했습니다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도룡동에 위치한 편백시루라는 음식점 입니다.
급하게 사진찍느라 이쁘지 않은점 이해해주세요

 

 

 

 

가게 간판은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단점이 하나 있어요 왜 내가 밥먹으러 갈때마다 사람들이 가득있는가
12시부터 12시 20분까지 사람들이 가득있어요

가게에 보시면 이렇게 셀프 반찬대가 있는데 이 두부를 무료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가득담았네요^^ 간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반찬은 셀프에요
오징어 젓갈도 있구요 깍둑이 김치 또 뭐더라... ㅎㅎ

매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콩나물 국밥 가장 기본적인 매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돌솥콩나물밥을 주문했습니다.
잘 모르는 사람들은 콩나물국밥 많이 시키더라구요
맛좀 안다하는 사람들은 부대찌개 시키거나 돌솥콩나물밥 주문합니다.

 

 

반응형

 

물은 이렇게 제공되구요...

 

기본 콩나물국밥하면 이렇게 계란을 줍니다.

각 테이블에는 김이 제공되어지는데 무한으로 주는듯.. 냠냠

특허받은 특허증.. 배양 방법에관한 특허입니다.

밥은 부족하면 더 퍼먹을 수 있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매뉴입니다,  소고기와 콩나물이 들어있는 돌 솥밥.. 밥은 잘구워져서 누룽지가 있구요 고소한 소고기 맛이 일품.. 직장동료들 여기오면 이것만 시키는 듯 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