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따라 전국 탐방/대전맛집

[플레이스 플로라] 대청댐 이탈리아 음식, 카페 대전 근교 맛집

by 블랙칼라 2020. 4. 19.
반응형

 

 

주말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대청댐으로 드라이브를 가기로 했습니다.

드라이브를 나갈 때는 역시 대청댐에 있는 호수 물을 봐야지 시원한 경치와

바람을 느낄 수 있죠

 

 

반응형

 

대전 동구를 통해서 옥천 방향으로 벚꽃 길을 구경하다가

배가 고파서 밥집을 찾으러 갑니다.

 

대청댐 - #팡시온 을 구경하고 저녁 먹으러 이동합니다.

 

 

플레이스 플로라는 대전동구 쪽에 위치한 이탈리안 음식점인데 대덕구나 대전 시청에서 약 30분 정도 운전해서 가면 갈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주차공간도 널널해요

밤에는 야경도 이쁘답니다

 

 

반응형

 

반응형

 

 

플레이스 플로라

대전광역시 동구 회남로 57-54

 

 

 

 

플레이스 플로라의 메뉴판을 참고해 주세요

플레이스 플로라의 메뉴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메뉴가 좀 변경되었네요

단품 메뉴 주문 시 아메리카노가 기본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플레이스 플로라의  샐러드

육명수 가든 샐러드

그릴한 닭가슴살과 통로메인을 곁들인 시저 샐러드

허브 마리네이트새우와 자색 고구마 리코타 샐러드

국내산 안심과 구운 버섯 샐러드~  

 

 

토마토소스, 크림 소스

오일 소스의 파스타가 있습니다

원하는 메뉴를 골라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리조또와   스테이크도 있어요

저는 여기서 이탈리아 포르치니 버섯과 프로볼로네 치킨 로제 리소토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음료, 커피, 맥주, 세트 메뉴가 있습니다.

 

 

 

세트메뉴도 있어요 음식을 고르기 힘드신 분들께서는 세트메뉴를 주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가게 내부 인테리어를 소개할게요

자세히 보면 이런 섬세함이 있는가... 싶습니다.

 

건물도 정말 깔끔하게 지어졌는데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게 하얀색 벽 또는 방음벽을 설치해 둬서 분위기가 좋아요

 

 

 

식전에 빵이 나오는데 이 빵을 올리브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손으로 빵을 찢어서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입맛이 올라갑니다.

빵 정말 맛있었어요 : )

 

 

반응형

 

반응형

 

제가 주문한 국내산 안심과 구운 버섯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메뉴명이 국내산 안심이라고 되어있는데 무슨 안심인지 잘 모르겠어요

양은 푸짐하게 있어서 두 명이서 맛있게 나눠먹었습니다.

 

 

 

신선한 국내산 안심과 구운 버섯 샐러드를 먹으면서 집에서도 이런 식으로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집에 돌아갈 때 마트에 들러서 야채를 담았습니다.

 

마트에서 손질된 샐러드를 구매했는데 앞으로는 크게 크게 잘라서 샐러드를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제가 주문한  이탈리아 포르치니 버섯과 프로볼로네 치킨 로제 리소토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소스가 진하게 있으며 밥알이 살아 있는 것이 보이네요.

 

쌀 품종이 국내산 살품종인가 조금 특별한 쌀인 거 같았는데 아마도. 설익은 쌀은 아닌 것 같고 7분 도미 정도쯤 되는

쌀인 것 같았습니다.

 

쌀이 씹히는 느낌이 있었어요

 

 

반응형

 

반응형

 

 

 

집에서 리소또 리조또를 만들어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 여기와서 많은 요리를 도전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사진은 제가 예전에 와서 먹었던 해산물리조또 같아요!! 옛날에 찍어둔 사진이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반응형

 

 

 

식사를 마치고 플레이스플로라 주변을 돌아다니기로 했어요

이곳의 야외는 잘 가꿔놓은 정원이라서 둘러보면서 커피를 마시는 맛이 일품입니다.

넓은 마당에 조각상이며 이쁜 노란색 전등이며 조경을 잘 가꾸어 놓았어요

구석구석 숨어있는 개구리를 찾아보세요!

 

 

반응형

 

야외에 테이블이 많이 있어서 야외에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커피를 마시는 건 어떨까요? 조금 쌀쌀하다구요?

그럼 마당을 걸으면서 사진을 찍는 것 도 좋을 것 같아요

이 건물에서는 예식장, 돌잔치 등 을 진행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저 건물에 들어가서 커피도 마시고 그랬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돌잔치 용으로 사용 하는 것 같네요

 

테이블 위에 고양이 보이시나요?

너무 귀여워요

 

 

반응형

 

 

 

 

예전에는 없던 화원이 새롭게 오픈되었습니다!!

따단..

 

온실로 되어있어서 안이 따뜻해요

 

이곳에서 허브도 구경하시고 커피도 마셔보세요

 

 

반응형

 

 

내부애 들어와보시면 깜짝놀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잘 가꾸어진 나무와 허브들을 보면서 자연의 감성을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곳에서 결혼식을 진행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충분한 자리가 확보되어있고 느낌도 조금 색다르네요!!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를 하는 그런 결혼식!!

 

 

 

반응형

 

 

레몬트리, 한라봉 등 많은 풀들이 있네요

 

조그만한 나무에 저렇게 커다란 열매가 열리다니.. 많은 양분은 어디서 가져왔을까.??? 궁금하기도하고

 

저도 허브를 키워보겠어요!! 

 

 

안녕 레몬트리!

레몬트리 하니까 신나는 노래가 생각나네요~~

 

 

온실속에 화초를 찾아보세요~~ 고무나무도 있고 열대식물들이 가득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안녕 개구리상?

포즈가 정말 아름답구나

 

 

반응형

 

 

 

아이들이 좋아 할 것 같은 기린 동상

커다란 어른 기린과 아이기린이 함께 있네요!!

 

밤이 되면 어두워진 하늘아래 노란색 조명이 아름다은 플레이스 플로라 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