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따라 전국 탐방/대전맛집

대전궁동 맛집 별리달리 // 충남대 돈까스 먹으러 가자!

by 블랙칼라 2020. 7. 30.
반응형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대전에서 유명한 별리달리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별이 달리는 공동의 위치한 돈까스 가게로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양의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뿐만 아니라 맛도 정말 좋아서 꼭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별리달리에서 소개하는 돈까스입니다 쭉쭉 늘어나는 치즈 돈까스 와 너무 커서 놀란 돈까스 있습니다

 

반응형

 

수제 돈까스 와 김치 마요 정식을 저렴한 가격에 먹어보세요 한돈인증점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자 그럼 맛있는 돈가스를 먹으러 별리달리로 가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별리달리로 가는 계단에서는 별리달리가 한 돈 인증을 받았다는 인증서와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 한 돈 까다롭게 돼지고기를 키운 엄격한 돼지 브랜드입니다

세상은 너로 인해 아름답게 변하고 있어 우리 맛있는 돈가스를 먹으러 갈까

최근에 변리 달리는 타블렛 pc를 이용하여 메뉴를 주문합니다 아르바이트생을 호출할 필요 없이 태블릿 PC를 이용하여 내가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하고 장바구니에서 주문만 하면 내가 먹고 싶은 메뉴가 자동으로 주방에 오더 됩니다

저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돈까스를 선택했습니다

잠깐 화장실에 가서 손을 씻는데 이곳에서는 가글을 할 수 있는 가을과 일회용 칫솔이 있어서 이곳을 찾는 손님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것 같았어요 정말 따뜻한 마음이 들었답니다

학생들의 추억이 담겨져 있는 별리달리 이번에는 어떤 사연이 있을까요 별리달리에서 벌써 몇 번째인지 여기서 소개팅도 해 보고 부스스한 눈으로 남자 친구랑 돈까스도 먹어보고 친구들이랑 좋은 추억 많이 쌓고 비록 졸업해서 다른 곳에 가지만이 메모를 남긴 학생은 다시 이곳에 와서 돈까스를 먹지 않을까요 추억이 담겨 있는 별리달리 여러분들은 별리달리에서 어떤 추억을 만들고 있나요?

태블릿 PC를 통해 주문이 완료되었고 이제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맛있는 돈까스 빨리 먹고 싶다 빨리 나와라 별리달리

쭉쭉 늘어나는 치즈로 만든 별리달리 치즈돈까스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돈까스 조각과 샐러드 콘 우동이 같이 나왔어요 위에는 허브 가루를 뿌려 놨는데 파슬리 가루 먹음직스럽네요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절대 피해 갈 수 없는 치즈 돈까스 정말 옳은 선택을 한게 틀림없습니다

 

 

치즈 돈까스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도 따로 제공되구요 공기밥과 함께 우동도 나옵니다 이걸 모두 먹으면 정말 배울 것 같아요

또 다른 메뉴는 치즈스노윙 돈까스입니다 리소스는 화이트 크림소스에 양파가 있는 돈까스 인데요 돈까스도 그냥 돈까스가 아니라 치즈 돈까스로 주문했어요 양이정말 많이 나왔습니다

맛있는 식사 시간 그 누구에게도 방해받고 싶지 않아요 맛있게 드세요 돈까스

 

 

 

 

반응형

 

두꺼운 돈까스 보이시나요 예수 건성 가스에 맛있는 화이트 크림 소스 스노우 어니언 돈까스입니다

 

단면을 따라서 여러분들에게 보여 드린게 있어요 여기서 나오는 치즈 보이시나요 재료를 아끼지 않았다는게 눈에 확 들어오네요 치즈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별리달리 아시는 분들은 별리달리가 재료를 아끼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계시죠

 

 

충남대학교 맛집으로 알려진 별리달리 아직 가보지 않은 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별리달리에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나가는 길에 솜사탕 기계를 보았어요 이곳에서는 밥을 먹고 나갈 때 솜사탕을 만들어서 먹을 수 있답니다 기계 안에 설탕을 넣고 나무젓가락으로 돌돌 말아서 커다란 솜사탕을 만들어 보아요

솜사탕 이벤트 말고도 뽑기 이벤트도 존재하는데이 뽑기 이벤트를 존재하면 등수에 따라서 돈까스를 무료로 먹거나 음료가 제공되거나 우동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식사도 맛있게 먹었는데 재미난 뽑기까지 하다니 오늘 하루 정말 재밌었어요

 

반응형

 

밥을 먹고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어요 이곳은 충남대 궁동에 있는 만화 카페 마을입니다.

마을 카페에 들어가면 이렇게 책장에 많은 책들이 꽂혀 있고요 파티션별 테이블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공부를 하거나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낼 때 정말 좋습니다

 

 

 

 

반응형

 

만화 카페 마을에서는 추억으로 보던 만화 책들이 너무 많이 들어가 있는데요 평소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이 곳에 방문하셔서 만화를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는 보드 게임 또 빌려 주니깐 친구들과 함께 보드게임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소년탐정 김전일 이 책에서는 죽는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다들 김전일과 코난을 보면 도망치세요

맛있는 커피와 케이크를 먹으며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여러분 주말 데이트를 하시거나 소개팅을 하고 싶으신가요 공동으로 가시는 건 어떤지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