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숙박업소 리뷰

경주 모텔 369 / 시청 맞은편 경주시청 경주숙박

by 블랙칼라 2020. 7. 30.
반응형

 

 

이번에 소개 할 모텔은 경상북도 경주시 시청주변에 위치한 모텔 369입니다

시청 건너편에는 많은 숙박시설이 있는데 그중에 저렴한 모텔도 있지만

크게 차이가 안나는 모텔이라서 어플로 찾지않고 들어갔어요

 

 

이곳에는 더 우수숙박업소 베스트라고

 

경주시가 준건가?? 어딘지 모를 곳에서 이런 명패도 만들어줬네요

베스트 숙박업소가 맞는거야??

 

 

 

반응형

 

 

뭐 서업자등록증이나 소방안전관리 피난안내도도 벽에 붙어 있었습니다.

 

 

반응형

 

 

요금표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일반실은 5만원부터 시작하고 금요일이나 토요일에는 가격이 더 올라갑니다

무섭다...

이 숙박업소는 야놀자랑 여기어때 같은 숙박어플에 등록은 안되어있어요

가격이 부담되시면 다른 곳으로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싸게 구하면 3만원에서 4만원이면 숙박시설을 찾을 수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상태는 비슷비슷하니

자 결제를 하고 칫솔과 면도기 일회용 샤워용품을 받고 이동합니다

담배냄새가 없는 방으로 달라고했는데

담배냄새가 없는 방이 있을까요

방에 들어가니 약간의 냄새 찌든내가 있었습니다

 

 

 

반응형

 

 

방에 들어가자마자 사진을 찍었어요 넓은 침대가있구요 불을 키는게 침대 옆에있어서 어두울때 들어가면 찾느라 조금 고생합니다

 

 

반응형

 

 

침대옆에서 찍은 컴퓨터와 티비의 모습

방이 넓어서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네요

화장실 변기입니다

비데가 설치되어 있구요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또다른 족에는 2인이 누워서 온탕을 즐길 수 있어요 욕조가 엄청 넓더라구요

화장실 사진

화장대 사진입니다

기본적인 커피포트와 화장품 티슈가 준비되어 있구요

수건과 목욕가운도 보이네요

 

 

반응형

 

 

냉장고 안에는 생수와 팩 음료가 들어가 있습니다.

헤어드라이기 옆에는 고데기도 함께 위치해 있네요

고데기 까지 있는 모텔은 못봤는데 여기는 고데기 까지 있습니다/

 

 

반응형

 

 

불을 키고 다시한번짠~ 티비가 켜지는 시간이 조금 늦네요

 

 

 

반응형

 

 

목욕용품은 이렇게 제공됩니다..

뭔가 빠진 느낌이네...

아무튼 제품 후기 끝~

반응형